[ ‘가치’를 ‘같이’ 실현하는 강릉원주대 이야기 ]

강릉원주대학교를 사랑하는 즐거운 방법

한 달에 한 번, 다 같이 행복해지는 작은 기부
후원의 집 가입 및 소액 기부 캠페인

“우리의 작은 기부로 강릉원주대학교의 기분 좋은 변화가 시작됩니다.”

강릉원주대학교 발전기금재단은 최근 ‘강릉원주대학교를 사랑하는 즐거운 방법’을 슬로건으로 소액 기부를 유도하는 캠페인과 대학 주변 업체를 중심으로 강릉원주대의 발전을 후원하고,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‘강릉원주대학교 후원의 집’ 가입을 홍보하고 있다.

강릉원주대학교 발전기금재단은 한 달에 한 번, 다 같이 행복해지는 작은 기부를 독려하는 소액 기부 캠페인을 벌여 대학발전의 든든한 동력을 확보하고, 대학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. 이를 위해 소액기부의 종류와 기부 절차, 기부 시 혜택 등을 수록한 홍보 리플렛을 제작했다.

‘대학발전기금 1구좌 갖기’ 캠페인은 1만원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동문, 교직원, 학부모, 지역 주민 등 강릉원주대에 관심이 있으면 언제든 참여할 수 있다. 기부금은 장학금, 학술연구, 지역 및 해 외 봉사, 교육 환경 개선 등에 사용한다.

강릉원주대학교 ‘후원의 집’ 가입은 강릉원주대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업체가 참여할 수 있다. 현재 음식점, 카페, 원룸, 숙박업, 사무기기 업체 등 강릉과 원주의 86개 업체가 강릉원주대를 후원하고 있다. 강릉원주대 후원의 집에 가입하면 후원의 집 스티커를 부착하고, 발전기금재단 홈페이지와 모바일에 업체 정보를 게재한다. 또한, 정기적으로 후원의 집 현황이 담긴 홍보 포스터를 제작해 업체의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한다.

강릉원주대 발전기금재단은 최근 후원의 집 업체명과 주소를 표기한 홍보 포스터를 제작해 학과와 부서에 배포하고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. 실제로도 학교 행사나 부서 간담회 등이 있을 때 후원의 집 리스트를 확인하고 이용하고 있다.

강릉원주대학교를 사랑하는 소액 기부에 참여하고 싶다면 다음 안내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.

◦ 문의 강릉원주대학교 발전기금재단 (대학 본부 4층 407호)
◦ 온라인 약정:https://fund.gwnu.ac.kr (기부 참여-참여 방법-온라인 약정)
◦ 연락처 033 640 1706/2978

이 홍보 웹진은 강릉원주대학교 대외협력과에서 제작, 발송합니다.

강원도 강릉시 죽헌길 7 (지변동, 강릉원주대학교) (우 : 25457)
기획협력처 대외협력과|TEL : 033. 640. 2977/2978
Copyright ⓒ GWNU. All Rights Reserved.